Categories Blog

고등학교 및 도시 리그를 위한 라이브 스포츠 방송

 

학교나 부스터 클럽이 팀이나 리그를 위해 추가 비용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대부분의 인터넷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할 수 있는 놀라운 기술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팀 존재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통계를 확인하거나 게임이 끝난 후 비디오를 게시하기 위해 Facebook 페이지 또는 Twitter 계정을 보유하는 것이 한 가지이지만 동시에 팀 발자국을 확장하고 추가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부스터 클럽 회의에 참석했고 전형적인 부스터 클럽이 시설과 장비를 위해 학교에 얼마나 많은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지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상업용 잔디 깎는 기계에서 스코어보드에 이르기까지 부스터 클럽은 실제로 각 팀 지원 구조의 중추입니다. 이 한 클럽은 3개월 동안 $15,000.00 이상을 모금하여 축구장을 유지하고 경기장의 일반 유지 관리를 돕습니다.

그들의 지원이 없다면 일반적인 학교는 재정적으로 어디에 있을까요. 그들은 핫티비 매점과 일반적인 스포츠 경기 티켓 판매로 충분히 청구할 수 없습니다. 팀에 대한 지원을 받는 것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 끊임없는 도전입니다. 야간 경기를 위해 필드를 조명하는 것만으로도 비용이 많이 듭니다.

좋아, 당신은 내가 이것으로 어디로 가는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문제를 해결하는 단 하나의 방법은 없지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이벤트를 통해 항상 자원봉사자를 고용하지 않고도 학교가 수익원을 얻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베이크 세일, 옥션, 유료 플레이트 디너는 모두 수익을 가져오지만 순수익이 적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돈을 모으려면 다른 이벤트가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부유한 기부자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저축 은혜입니다.

비용 대비 더 많은 돈을 모으는 간단한 방법에 대한 이 아이디어를 확인하십시오. 게임을 좋아하는 지원자 2명을 찾습니다. 마이크, 헤드셋,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노트북을 준비하세요. 그들은 실황 게임을 실시간으로 호출하고 온라인으로 방송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어떤 인터넷 기기로든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1 페이지 양식으로 한 시즌에 한 번 지역 회사에 가입하십시오. 채널에 광고하기 위해 시즌당 $500.00를 청구하고 모든 광고 비용을 유지합니다. 게임당 비용은 최저 $20.00이며 iPhone, Android 휴대폰, iPad 및 기타 인터넷 장치용으로 설계되어 전 세계 어디에서나 라이브로 들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동문, 조부모, 먼 친척에게 아주 좋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에 있는 어린이와 함께 배치된 군인입니다.

학교나 팀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널리 알리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채널은 다시보기 또는 하이라이트로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글리 클럽, 밴드 모임, 졸업 등과 같은 다른 이벤트를 방송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