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Blog

당신이 알고 있는 마사지의 모든 것

 

마사지의 간략한 역사

마사지는 아마도 가장 오래되고 가장 단순한 형태의 의료일 것입니다. 이집트 무덤 그림은 사람들이 마사지를 받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사지는 동양 문화에서 고대부터 지속적으로 행해져 왔습니다. 그것은 그리스와 로마의 의사들이 통증을 완화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Julius Caesar는 신경통(신경통)을 치료하기 위해 매일 마사지를 받았다고 합니다. 기원전 5세기 서양 의학의 아버지인 히포크라테스는 The Physician 홈타이 라는 책에서 “하지만 확실히 문지르면… 문지르면 너무 느슨한 관절을 묶을 수 있고, 너무 딱딱해.”

마사지는 ‘안마방’의 불미스러운 이미지로 그 가치와 위신을 어느 정도 잃었다. 사람들이 마사지가 질병을 완화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이해를 얻음에 따라 이러한 이미지는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마사지의 이점과 질병과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마사지는 현재 어린이, 노인, 인큐베이터에 있는 아기, 암, AIDS,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 환자를 위한 집중 치료실에서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미국 호스피스에는 일종의 차체 요법이 있으며 이는 보건 센터, 약물 치료 클리닉 및 통증 클리닉에서 자주 제공됩니다.

일반적인 마사지 유형

마사지 치료사는 양식이라고 하는 80가지 이상의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를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심부 조직 마사지, 반사 요법, 지압(침술과 유사하지만 바늘이 없음), 스포츠 마사지, 신경근 마사지는 마사지 요법에 대한 많은 접근 방식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치료사는 다양한 기술이 필요한 여러 양식을 전문으로 합니다. 일부는 신체 부위(예: 다리)의 길이를 덮는 과장된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컵 모양의 손이나 닫힌 손으로 빠르고 타악기와 같은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마사지 시간은 길면 2~3시간, 짧으면 5~10분입니다.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마사지 유형은 고객의 필요와 신체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치료사는 운동 선수에게는 사용하지 않는 노인 고객에게는 특별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휴식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적합하지 않은 부상 고객에게는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유형의 마사지는 한 유형의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산전 마사지와 유아 마사지는 각각 임산부와 산모에게 제공됩니다.

마사지의 이점

마사지 요법은 신체의 연조직과 근육을 조작하기 위해 접촉을 사용하는 관행입니다. 그것은 고통스러운 질병 치료, 피곤하고 과로한 근육의 압축 해제, 스트레스 감소, 스포츠 부상 재활 및 일반 건강 증진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유로 수행됩니다. 고객은 종종 의학적 이점과 휴식 목적으로 마사지를 찾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순환 및 면역 증가에서 질병 및 부상으로 인한 통증 감소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고객이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기분 좋은” 호르몬을 방출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스트레스를 억제하지 못하면 질병으로 이어지고 이미 존재하는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모든 사람에게 유익합니다. 미숙아부터 노인까지. 마사지는 유아의 성장과 성장을 돕습니다. 다양한 의학적, 신체적, 정서적 문제가 있는 어린이를 돕습니다. 죽어가는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