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소진 및 경력 피로를 피하는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팁

120 views 9:38 am 0 Comments April 15, 2023

 

마사지 치료사가 학교를 다니고 졸업하고, 면허 시험에 합격하고, 일을 시작하는 것은 신나는 여정입니다. 그러나 일부 마사지 치료사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업이 압도적일 수 있으며 마사지 “탈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치료사는 피로와 좌절로 인해 경력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드문 일이지만, 건강을 유지하고 해마다 경력을 사랑하기 위해 몇 가지 건강한 습관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고객을 돕고 연습을 계속하기를 원하지만 모든 치료사는 긴장을 풀고 활력을 되찾고 마사지 소진을 피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마사지 받기 / 거래하기

너무 자주, 마사지 치료사는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바쁜 경향이 스웨디시 있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는 시간을 잊습니다! 자주 마사지를 받으면 번아웃을 예방할 수 있고,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의 건강을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울 때도 있지만 마사지 테라피스트로서 마사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몸을 잘 유지하고 놀라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입장에서 마사지를 받는 느낌을 상기시켜주고 마사지 치료사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마사지 치료사는 한 달에 한두 번 이상 마사지를 받지 않으면 “마사지 피로”를 경험한다고 보고합니다(적어도! 많을수록 좋습니다). 마사지사가 별도의 진료실에서 동료 또는 다른 마사지사로부터 마사지를 받을 때 마사지사가 되고자 하는 이유를 새롭게 하고 치료의 이점을 인식하고 에너지와 새로운 활력을 줍니다. 자신의 고객에게 다시 가져올 아이디어.

다른 마사지 치료사와 함께 실습을 하는 경우 일주일에 한 번 또는 2주에 한 번 일정을 차단하여 긴장을 풀고 중심을 유지하며 마사지를 교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번아웃은 월 1회 또는 2회만으로도 진정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세션은 길거나 집중적일 필요는 없지만 특정 관심 영역, 유착 또는 긴장을 다루어야 합니다.

운동, 잘 먹고 휴식

많은 마사지 치료사에게 매일 또는 매주 몇 번의 마사지를 하는 것은 충분한 운동입니다! 적절한 신체 역학을 활용하면 마사지 세션 후에 방금 훌륭한 운동을 한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지치고 지쳤다면 근력 운동과 같은 운동이 지구력을 키우고 더 나은 마사지를 제공하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 번아웃은 많은 마사지 치료사들이 일에 지치고 피곤함을 느끼기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드물기는 하지만 운동, 수면 또는 음식 부족 등의 복합적인 원인 때문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테라피스트들은 자신을 돌보고, 잘 쉬고, 잘 먹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선천적으로 일중독에 빠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충분한 다운타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마사지 치료사에게 번아웃은 마사지를 수행하기 위해 자신의 힘과 힘, 건강을 유지하고 일할 수 있는 면역 체계, 집중하는 동안 정신과 감정에 의존하기 어려워질 때 발생합니다. 귀하의 고객과 그의 필요에 따라. 일, 가족, 심부름, 학교 또는 기타 여러 가지 일의 균형을 맞추는 데 너무 압도당하는 경우 잠시 멈추고 좋은 음식, 충분한 물, 휴식, 휴가의 건강한 균형으로 영양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그리고 사교 시간.

너무 자주 마사지 치료사는 고객에게 수분을 유지하라고 상기시키지만 스스로 물을 마시는 것을 잊습니다!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고 몸의 건강을 유지하려면 하루 종일 충분한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하며 연속 마사지 일정을 잡아서 아침, 점심, 저녁을 타협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번아웃은 피로에 의해서도 악화될 수 있으며, 자칭 “일찍 일어나는 새”든 “야행성”이든 관계없이 일관된 수면 일정을 유지하고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최상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