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betting

온라인 베팅이 베팅 샵으로 내려가는 것보다 나은 8가지 이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이 인생의 다른 많은 것들을 혁신한 것처럼 우리가 베팅하는 방식을 혁신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유행 연구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베팅하는 사람들의 수가 여전히 전화 베팅, 북메이커 다운 및 트랙에 있는 것과 같은 다른 형태의 베팅만큼 인기가 없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대안 대신 온라인 베팅 먹튀검증 의 이점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10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1) 무료 베팅: 온라인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베팅 회사는 브랜드 충성도를 형성하기를 바라며 서비스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당신을 유혹하기 위해 그들은 정기적으로 무료 내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일치하는 내기의 형태이며(당신이 일정 금액을 넣으면 그 금액과 일치할 것입니다.) 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World Series 및 Kentucky Derby와 같은 대규모 베팅 이벤트 주변에서 이러한 무료 베팅은 일반적으로 4배가 되므로 매우 매력적인 인센티브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도박장에 들어갔을 때 카운터 뒤의 여성이 말했습니다. “여기, 우리에게 10달러를 주세요.” 아마 절대!

2) 배당률 비교: 모든 베팅 이벤트에서 모든 종류의 베팅에 대한 배당률을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한 북메이커에서 다른 북메이커로 얼마나 많은 배당률이 나올 수 있는지, 그리고 온라인 배당률 비교 도구를 사용하여 최고의 배당률을 찾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정보는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북메이커에 앉아 있으면 특정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당률만 얻을 수 있으며 이는 다른 매장보다 훨씬 짧을 수 있습니다.

3) 특별 행사: 온라인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환불 특별 행사”와 같은 특별 행사입니다. 이것은 베터의 관심을 끌기 위해 스포츠 이벤트에 앞서 온라인 베팅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말이 넘어지거나 팀이 페널티로 패하면 판돈을 돌려받게 됩니다. 이것은 번화가의 마권업자나 전화 베팅을 통해 제공되는 것을 거의 볼 수 없는 것입니다.

4) 기타 베팅 옵션: 베팅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베팅 거래소 및 스프레드 베팅 회사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베팅 분야는 인터넷의 인기로 인해 크게 형성되어 모든 종류의 베팅 변수를 허용하며 최종 결과는 그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상당히 최근의 이러한 베팅 옵션이 업계와 특정 스포츠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러한 베팅 옵션이 매우 인기가 있고 계속 남아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5) 증가된 시장: 대부분의 마권업자는 경마, 축구, 농구, 야구와 같은 인기 있는 베팅 시장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온라인 베팅에는 외국 스포츠 베팅, 정치 베팅, 참신 베팅 등을 포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베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베팅 웹사이트에서는 독일 핸드볼 리그의 2부 리그나 아일랜드의 게일식 축구 경기와 같은 것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서 일어나지도 않는 스포츠와 이벤트에 베팅할 수 있다는 것은 인터넷이 가능해지기 전까지는 들어본 적이 없는 일이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모호한 리그, 스포츠 또는 이벤트를 따르는 베터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습니다.

6) 정보에 대한 접근: 인터넷에서 모든 종류의 사실, 수치, 통계, 역사적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내는 데 천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은 비용 또는 무료로 매우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양식 가이드 작성자가 좋아하는 논문에 얼마나 좋은지는 중요하지 않으며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과 결코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베팅 옵션을 지원하기 위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매너의 포럼, 블로그 및 보고서가 있습니다.

7) 편안함: 자신의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베팅을 할 수 있는데 왜 북메이커(수 마일 떨어져 있을 수 있음)까지 자신을 끌어내리겠습니까? 북메이커는 Formica 의자, 밋밋한 장식,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방에 미안한 얼굴이 잔뜩 있는 따분한 장소인 경향이 있습니다. 주전자를 켜고 브라우저를 열고 오늘의 베팅을 확인하는 것이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

8) 속도: 신뢰할 수 있는 광대역 연결이 제공되면 온라인 베팅이 즉시 이루어집니다. 줄을 서거나 경주 또는 게임의 시작을 놓칠 수 없습니다. 베팅을 찾고 옵션을 선택하고 판돈을 걸기만 하면 됩니다. 이 모든 작업은 베팅 슬립에 선택 사항을 기록하는 데 걸리는 시간 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화배팅도 그만큼 빠르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보통 5~20초 정도 기다리면 담당자가 연결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