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Blog

구찌 뉴 펠햄 라지 숄더백

구찌의 역사와 패션 제품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갖고 싶다면 구찌 가방 종류와 액세서리에서도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승마주의를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말빗과 스터드 디테일이 익숙하실 텐데, 이번에는 펠햄을 강조한 또 하나의 구찌 핸드백, 구찌 뉴 펠햄 라지 숄더백을 소개합니다.

이 구찌 가방은 2010 크루즈 컬렉션의 중요한 부분으로 출시되었으며 상위 10개 컬렉션에도 포함됩니다. 이 가방은 두 가지 스타일로 존재합니다. 하나는 밝은 갈색 가죽 트리밍이 있는 베이지와 에보니 GG 패브릭으로, 다른 하나는 노란색 가죽 트리밍이 있는 스트로로 제작되었습니다. 승마주의 모티프에 충실하기 때문에 천연 짚 하나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Gucci의 “New Pelham” 라지 숄더백은 다시 한 번 말 문양, 엠보싱 구찌 스크립트 로고 및 스터드와 같은 모든 상징적인 장식을 결합합니다. 가방은 길이 15.3인치, 너비 2.4인치, 높이 13인치로 매일 들고 다니기에 충분히 넓습니다. 편의를 위한 내부 지퍼 포켓과 자산 보호를 위한 플랩 클로저가 있습니다. 가방은 5인치 드롭이 있는 조절 가능한 단일 핸들을 통해 운반하거나 분리 가능한 브레이드 숄더 스트랩을 통해 어깨에 멜 수 있습니다. 빨대와 브레인드 숄더 스트랩 모두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나는 그것을 너무 좋아한다. 그런데 가방의 가격은 1,390.00입니다. 이 멋진 가방과 사랑에 빠질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디자이너가 가방을 진품이라고 하면서 지갑을 들고 경사로를 내려가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녀의 디자이너 가방이 “보장된” 또는 “정품” 핸드백이라고 주장하는 온라인 판매자가 있는 경우 실제 핸드백 뒤에 숨겨진 진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항상 판매자를 선택하고 “언바운드” 반품도 핸드백 복제품입니다.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지 마십시오. 수수료가 증가합니다. 각 판매자는 행복한 고객을 원하며 비즈니스를 유지하기 위해 수수료 인상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평판이 좋은 판매자를 찾기 위해 적절한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품 판매자가 귀하의 모든 질문에 기꺼이 답변해 드립니다. 디자이너 핸드백의 진위 여부가 확실해지기 전에는 절대 서두르지 마십시오.

하이 패션의 세계는 저렴한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래 가격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판매되는 것에 안주하지 마십시오. 디자이너 핸드백을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이러한 간단한 규칙을 따르십시오. Burberry, Prada, Gucci, Coach 및 Louis Vuitton은 모든 여성용 옷장의 필수품인 5대 여성 디자이너 핸드백입니다. 따라서 패션에 민감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디자이너 핸드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클릭 한 번으로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